사는이야기/영화

언니

휼군 2019. 1. 7. 17:21
반응형




간만에 평촌 CGV 에 가봤습니다 ㅎㅎ


사실 용산 CGV 갈 예정이었는데 ㅡ,.ㅡ


너무 늦게 나온관계로...


그냥 가까운 평촌으롱


8층에 내리니 이런게 생겼네요


너무 간만에 왔나;;





안마의자 ㅋㅋ 8분에 천원이더군요





암튼 언니를 봤습니다


음.. 이시영 나오는거더라구요~


근데 제목에서 느껴지듯 그런 영화더라구요


하...


그닥 막 재밋진 않았던듯...


비교하긴 글치만 요즘 케이블에서 미옥을 겁나 많이 재방송 해주는터라


몇번 봤는데


김혜수씨 처럼 그런 까리스마는 느껴지지 않네요


노는 언니 포스는 일단 없더라구요 ;;


암튼 영화에 너무 많은걸 집어 넣어서 그런지


청소년 문제 가 주긴한데...


암튼...


광고는 엄청 재밋어 보였는데...;;


나 또 사기당했니~


띠불..




이런것도 생겼더군요


방학시즌이라 그런지 





피규어 뽑기 가차폰? 이라고 하나


그것도 엄청많이 들여 놨더라구요





가격은 1000 ~ 3000 초딩들 꼬드겨서 한몫 크게 잡을려고 작정한듯..





용산 CGV 에도 없는 평촌 CGV 에만 있는것중 하나인


화장실 살균액? 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화장실 커버 딱는 알콜 이 있디요~ ㅋㅋ


여태 가본데서 유일한거 같기도 하고;;


너무 오랜만에 평촌 CGV 가봐서 그런지 요상한거 많이 생겼드라구용~


암튼 즐감 하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