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말모이

휼군 2019. 1. 10. 16:53
반응형



80년대삘 나는 이포스터 맘에 드네요


원래 포스터는 이게 아닌데 찾아보니 이포스터가 있더라구요





말모이를 보고왔습니다


음...


주제가 일제치하의 한글을 지키려 노렷했던 이야기 더라구요


말모이 라길래 그냥 제목만 보고는 말키우는 이야기 인가 했던;;;


아침인데도 여러명 계시더라구요


노부부가 계셔서 깜놀~


늙으면 CGV 앞에 살면 극장 다니기 참 좋을거 같은...


유해진씨가 나오는걸로 보아 코미디인가도 생각했는데


역시나 코믹한 부분이 많터군요


실화를 코믹하게 만든거 같기도 하고


윤계상씨도 나오더군요


장첸으로 확떳는데


이번에 이미지 변신 할수 있을거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장첸이 너무 잘 어울려서 ㅋㅋ;


요센 머 한글도 줄여서 쓰고 한글 보단 영어나 중국어가 더 우선인 시대인데


참 많은걸 느끼게 해준 영화네요


좀 스토리상 좀 오바인 부분도 없자나 있었음


짠한 부분도좀 있고


머 잼나게 보실만한 영화인거 같네요





주차 인증 하고 갈려는데 요런 기계가 있길래


입렭해봤더니만


13세~ 29세만 된다고 늙었다고 안된다네요


ㅅㅄㅂ;;;





언더독 사진부스도 생기고~


사진인증 예매권 준다는데


혼자간 저로썬 누가 찍어주남 셀카는 당첨도 안되던데 ㅋㅋ;





닌텐도스위치 부스는 사라지고


LG 그램 신형이 나왔는지


그걸로 대체 되었네요





극한직업


사진부스도 생기고





이것도 인증하면 표주는듯~


#극한직업 , #위장인증샷 태그 필수 라네요





그린북도 광고 엄청 하던데


쿠포녿 뿌리고


재밋을지...


사실 CGV 어플에 있는 영화평들은 믿을수가 없어요


왜냐하며 거긴 어떻게던 당첨되보겠다고 알랑방구 끼는 평들 뿌니 없음


솔직한 영화평들은 당첨 안되고


뭐 졸 알랑방구끼는 평들만 당첨 풋~


그래서 믿을수 없는 평임;;


사실 어플의 영화표는 그 뭐시냐 투표 하는 부분만 참고하세요


것도 좀 그렇긴 한데


댓글은 아무 도움 안됨~





이것도 인증하면 그린카 쿠폰 주는군요


#그린북, #그린북...포토존, #인생영화와인생샷 태그가 필수네용~


암튼 즐거운 문화생활하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