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메가박스 시즌권 (동대문점) 그리고 문제점

휼군 2019. 2. 7. 20:10
반응형

시즌권에 대해 제 오해가 있었던점 죄송스럽게 생각 하며


오늘 메가박스에 가서 문의한 결과


시즌권으로 구입한 표도 적립이 되며


단 시즌권 구매 비용이 적립 안된다는 뜻이였다네요;;


제가 오바했습니다


메가 박스 많이 욕했는데 사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포스팅은 그냥 놔두겠습니다..


누군가 댓글이라도 달아줬음 진작 알았을텐데요 암튼;;


자세히 확인안한 제 불찰이 크네요;;





오늘 메가박스 간김에


지난 1월 중순에 나온 시즌권이 아직 파나 물어봤습니다


아직 팔고 있길래 사봣어요 가격은 11000원


사실... 뭐 구지 살 필요까진 없었는데...


살생각 있다면 끝까지 보는게 좋을껄~?


나처럼 후회하지 말공~ ㅋㅋ





영화 관람권이 1장 들어 있고


시즌할인권 1장이 들어 있답니다





산지점에서만 이용할수 있데요


사실 이부분은 왜이런지 모르겠슴 ㅋㅋ;


근데 저 스크래치 개봉해서 온라인에서 쓰면 어떻게 될지? ㅋㅋ


하지만 전 동대문점 뿌니 안감


그전엔 이수점이랑 수원남문점도 갔었는데...


이수는 리모델링 해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자리가 좁기도 햇고


영화보고 나올때 불편함;;


수원남문은... 가는길이 불편


그래서 이수 보단 좀 멀지만 동대문뿌니 안간다지요


동대문이 좋은점은 상영관이 좀 많아서... 선택의 폭이 좀 넓음





문제의 시즌권


살거면 이거 잘봐야해 ㅡ.ㅡ요


이거 사진 찍을땐 제대로 못보기도 하고 영화상영시간 다되서


그냥 사진만 찍고 말았는데...


유의사항 마지막 문구...


시즌권으로 구매한 표는 포인트가 적립 안됨...


그럼 이거 왜씀? ㅋㅋㅋㅋ


나 오늘 메가박스에 사기 당한고임?


포인트 적립이 안되면... VIP 도 못된다는 소리임


결국 이표는 팝콘 할인이나 받을때 써야 하는 무용지물이...


사실 이 시즌권 이전에도


지점마다 할인쿠폰이란게 있었음



이건데 동대문점은 여기에 하나가 더 추가 되어 있었는데


팝콘 사면 콜라가 공짜 였던가?


그랫던거 같은데 사진이 남아 있는게 이것뿐인지라


이거랑 비슷하다고 보면됨;;


근데 포인트 적립 안되는건 쫌 글타...


솔직히 많이 그러네 ㅋㅋ


글타면 쓸 용도가 별로 없으니 안사는걸 추천 드림


그래도 산다면 영화표 한장 산다는 생각으로 사거나


나는 VIP 안될거다 하면 사거나;;


근데 말이지 포인트 버릴빠엔 VIP 가 나을거 같다


왜냐면 꽁짜표가 나오니까


할인받은 만큼 표로 준다 치고 포인트로도 평일에 영화보고나 팝콘 사먹을수 있는데


포인트 버리면서까지 뭐하러?


암튼 메가박스 하는짓 보면 정내미가 떨어진다


저거 기획한 섹기인지 년인지 모르겠는데


대가리에 뭐가 들어 있는지 모르겠네


CGV 는 할인 해줘도 적립은 해주는데


쯧쯧 그러니 매번 CGV 에 밀리지


기획한 섹기 짤라야할거 같다~ 아무래도 메가박스 안티인거 같네~


암튼 안사는걸 추천드림!!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