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드래곤볼 슈퍼 - 브로리

휼군 2019. 2. 14. 13:34
반응형



명탐정 코난 과 드래곤볼 슈퍼 - 브로리중 뭘 볼까


망설이다 결국 드래곤볼을 ㅋㅋ;


브로리 시리즈는 예전에 OVA 였나 극장판 형식으로 한번 나왔었는데


그때와 좀 설정이 바뀐거 같더군요


버독도 나오고 하는데


예전엔 버독이 베지터별로 돌아오면서 지구로 보내지는 손오공과 교차 되는 장면이 있는데


이번엔 버독이 손수 지구로 보내더라는...


약간 슈퍼맨 설정 같은 ㅋㅋ;


예전 Z 시절의 얼굴들이 여럿나오더군요


자봉이라던지 기뉴특전대라던지 1번 뿐이지만 깨알같은 기뉴특전대의 포즈는


웃음이 절로 나왔슴


베지터가 또 딸을 낳았더군요~


암튼 프리저는 예나 지금이나 책략은 최고인듯


브로리가 초싸이언인 상태가 아닌상태로 나오는데


프리저가 각성 시켜줌


손오공 각성 시켜 줬던것처럼


프리저의 연기가 좀 손발 오그라 들긴 했는데...


베지터는 어떻게 블루가 된건지 블루가 되도 병신인건 마찬가지


초반에만 쫌 괜찮타가 브로리가 파워업 하니 결국 블루가 되었으나 ㅄ..


암튼 Z 에서 봤던 상황들이 많이 나옴니다


오지터 퓨전 할때 오천크스가 생각 나기도 하고


브로리 초싸이언 될때 손오공 초싸이언 되는 상황 이라든지


암튼 그림 이나 몰입도는 드래곤볼 극장판 중 역대 최고 였던거 같네요


아 그리고 BGM 최고


손오공이 출전할때 손오공 손오공 머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브로리 빡쳤을때 브로리 브로리 머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좀 괜찮았던듯


우리가 알던 그 흔한 주제가는 안나온거 같네요 ㅋㅋ





동영상 리뷰로 해볼려 했으나


카메라에 비췬 제 모습을 보면서 머리가 하얗게 비워졌네요 ㅋㅋ;





특전은 일본판 오리지날 포스터랑 마우스 패드 입니다


아래는 엔딩 크래딧에 나오는 화면들






엔딩 크레딧 올라갈때 사진으로 찍다가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노래가 저작권 걸릴거 같긴한데


머 걸리면 내리는거구요~


그리고 아래는 방탄소년단 코카콜라 이벤트 하고 있던데


콜라 꽁짜로 주는듯 했으나 탄산 왠만해선 안먹는 관계로...


사진만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7층에 티켓 자판기 다시 부활했더군요


그동안 이거 없어져서 졸 불편했는데


말이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