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육성

꼬꼬마양배추를 육성해보자 #5

휼군 2023. 10. 28. 01:14
반응형

실내에서 식물키우기

오랜만에 꼬꼬마양배추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분갈이후 쭉쭉 자라고 있네요

 

꼬꼬마양배추

물은 거진 2일에 한번씩 충분히 주고 있습니다

화분 받침대까지 흘러나와도

이틀이면 다 사라짐 ㅋㅋ;

물들을 좋아하는지 쭉쭉 먹네요

 

상추

상추도 잘자라고 있어요

한녀석만 비정상적으로 쭉쭉 자라서 부담스러웠지만 ㅋㅋ

 

뿌리

두 사진의 차이가 3일인데

이때만 해도 뿌리가 화분 반정도 뿌니 못 뻣었었는데..

3일만에 뿌리가 엄청 자랏습니다

뿌리를 보니 튼실함이 느껴짐 ㅋㅋ;

 

꽃상추

꽃상추라 그런지 색이 이쁘게 물들고 있네요

역시 집에서 키워먹는 상추가 야들야들 하니 더 맛나죠

사먹는건 뻣뻣한데 ㅋㅋ;

뻣뻣한게 더 좋은건가 잘 모르겠음;

 

날개펴고

23일부터 사각등의 날개를 펴줬습니다

그만큼 꼬꼬마양배추 잎이 커졌다는게

느껴지시죠~

 

꼬꼬마양배추

드디어 양배추들이

가운데 모이기 시작했네요

오오오~

 

큰형님

큰형님 답게 좀더 큽니다 ㅋㅋ;

만져보니 단단한게 기대되네요

 

1층

사진찍기는 좀 불편한데

1층 녀석들도 많이 자랏습니다

특히 상추가 ㅋㅋㅋ;

비빔면에 잘라서 같이 먹으면 개꿀임 ㅋㅋ;

상추가 자라고 있으니 조망간

꼬기 사다 먹어야 겠네요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