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태양광 재태크 투자 모햇 #8

휼군 2024. 3. 29. 04:57
반응형

 

이것은 투자일기 이지 투자 권유포스팅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모햇 투자일기 / 사진배경이미지는 @Pixabay

모햇 이번달 투자 일기 시작!

모햇 수익

 

모햇 3월분 수익이 들어 왔네요 

역시 뭔가 수익이 들어오는건 기부니 좋습니다 ㅋㅋ;

 

상세내역

 

오랫만에 수익 지급내역 보러가니

이제는 좀더 세금까지 자세히 보여주네요

 

뭔가 자세히 나오니 보기 좋네요

처음에 이거 가입해서 계산할땐 복잡했는데..

ㅋㅋ

 

암튼 태양광이 세금이 27.5%라 좀 쎄긴 합니다..

분리과세도 아닌데.. 후..

이러니 서민은 부자가 못됨..

 

암튼 매달 소액이지만 꾸준히 잘들어오니 좋네요~~

 

 

이것은 투자일기 이지 투자 권유포스팅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