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빌딩조각투자 카사 #7

휼군 2024. 4. 2. 12:09
반응형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카사 투자일기

카사 투자일기

3월 예치금

 

3월 배당금이 들어왔는데..

깜빡하고 있었네요

 

1472원 소소 하네요

ㅋ;;

카사

 

투자상태가 영 좋치 않네요;;

훔..

부동산 불경기라 그런걸까요?

어차피 첨 시작할때부터

없는 돈이다 생각 하고 했던거라..;

큰 감흥은 없네요

그래도 플러스 였음 좋았을텐데 말이죠;;

 

공모예정

 

공모예정이었던 그레인바운더리빌딩은

연기가 되었네요?

음 무슨일인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아직 일정이 안나온 모양이네요

 

역시 투자는 어렵습니다만;;

언젠가 좋은날 오겠죠..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