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소나무 한식부페

휼군 2019. 6. 17. 17:16
반응형



점심먹으러 간곳


소나무 한식부페 입니다


나무 먹는곳 아님 ㅋㅋ;


혼자 살다 보니 이제 해먹는것도 지쳤뜸..;


왠지 사먹는게 싼거 같기도 하고 해서..


요즘 한식부페 검색좀 해봤는데..


리뷰가 별로 없길래...


앞으로 여러군대 가볼 생각입니다





건물안에 들어와서 계단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내려가면 딱 보임





점심은 11시반~ 2시 네요


저녁은 4시 부터 였던가..;


토요일은 점심만 하더라구요


일요일은 쉰데요


아무래도 직딩 상대다 보니~





가운데 음식이 있구 걍 원하는 만큼 퍼다 먹는곳임


그러니 부페지~ ㅋㅋ





밥은 흑미밥이랑 쌀밥 2종류로 있더군요~


반찬은 이거 말고도 더 있었는데 이것만 퍼왔어요 ;; ㅎㅎ





국도 있구요





오삼 인거 같더라구요


맛있었음





오뎅~ 은 뭐 쏘쏘~





미역 좋아해서 굿~


김치랑 탕슉


탕슉은 식어서 그런지 별로더라구요


소스가 있는데..; 깜빡함;; ㅋㅋ





흑미밥





먹다가 반찬 다먹어서 또 퍼옴 ㅡ.ㅡ;;


이러니 배가 안아플리가...;


들어갈때 부터 배가 살살 아팠는데


너무 먹었는지 다먹고 바로 화장실행 ㅋㅋ;





정수기는 밖에 있어요


안에 식혜가 있더랬죠


안달고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5000원


아쉽게도 카드는 부가세 별도 라는데...


여기 위치가 안양시청 앞인데...


공무원들 일 안하나봄??


카드랑 현금가 다른건 엄연히 불법인데...


일좀 하자 공무원들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