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지파이, 쉑쉑치킨, 아이스크림

휼군 2019. 7. 1. 03:20
반응형



말일이라서 롯데리아 쿠폰 다 쓰고 왔네요


아이스크림 1000원 이면 참 먹을만 한듯~


딸기 쨈? 인가 소스 저거 쫌 많이 뿌려주면 좋을텐데 ㅎㅎ





쉑쉑치킨 입니다


평소에 이런건 잘 안먹는데 그냥 쿠폰이 있어서 2000원이었나


시즈닝은 치즈로 뿌렷어용


그냥 저냥 그런 맛이더라구요 ㅋㅋ;


역시 치킨은 그냥 KFC 에서 먹는.. 걸로~ ㅋㅋ





지파이


신제품이죠 얘도 쿠폰이엇어서 얼마였지..;


2500원이군요 원래 가격이 3400원인데..


저는 원래 가격에는 안사먹을듯 ㅋㅋㅋ





크기는 미5SPLUS 보다 조금 작군요


그냥 쉽게 스맛폰 보다 좀 작다고 보면 되겠슴;;


맛은 쉑쉑치킨하고 똑같음 ㅋㅋ;


그게 그맛~ 재료가 같은 닭이라서 그런지


염지 한거 까지 같은건지


맛이 똑같더라는~


그래도 쉑쉑 보다 나은거 같기도 하고 잘...





치킨먹고 싶을때 사먹으면 좋긴할듯~


암튼 제 입엔 그저 그랫어요 ;;


요즘 딱히 확 맛나는게 없네요 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