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맥도날드 - 메가맥, 빅맥은 1000원

휼군 2019. 7. 5. 02:02
반응형



오랜만에 들른 맥도날드~





맥도날드 앱이 새로 공식앱이 나오면서


7월 7일까지 빅맥을 1000원에 팔고 있지요


쿠폰이라 1번 만 입니다만~ 가입 기념으로 에그불고기버거인가


그것도 1000원입니다 이건 가입후 2주 안에 써야 한다죠~





쿠폰 3장이나 썻네요


쿠폰을 결재당 1번이라고 되어 있는데


지점 알바에 따라 이걸 한번에 다 쓸수 있을수도 아니면 나눠 써야 할수도 있긴 합니다


제가 간곳은 일하시는분이 융통성이 있으셔서 쿠폰 여러개 사용 가능 했습니다


좀 이런 제한은 없었으면 어차피 맥도날드 매일 가는것도 아닌데...;


버핏 할배 는 매일 가시긴 하지만 ㅋㅋ; 암튼~





빅맥 입니다


포장지에 빅맥이라고 ~ 전용 포장지~





흐트러지지 말라고 틀이 되어 있어서 좋아요





불고기 버거 2개 합쳐논거 처럼 보이네요


야채가 좀 적은게 아쉽지요~


토마토도 읍고 ㅠㅠ





맛이 없는건 아닌데


좀 뻑뻑해요 ㅋㅋ;





메가맥세트~


처음 먹어보네요


이것도 쿠폰인데 5000원이에요





빅맥이랑 세팅은 같아요~





조금 다르다면


패티가 층마다 2장씩 들어있꼬


치즈가 1장 추가 되어 있습니다





보이시죠 패티 2장~


야채가 너무 빈약해서 퍽퍽하긴 매한가지~





퍽퍽해~ 야채 싫어 하는 아이들이 좋아할듯 ㅋㅋ;





이것도 쿠폰으로


아이스크림을 사면 감자튀김을 같이 줘요~





언제나 감자튀김은 마지막에 냠냠


양념이 되어 있어서 짭잘해요~


콜라는 커피로 바꿧어요


아이스 커피로 바꿔야만 꽁짜에요~ 아메리카노로 바꾸면 1000원 추가됨~ ㅋㅋ;




맥투나잇 이라고 밤10 ~ 2시 사이에  쓸수 있는 쿠폰인데...


이런걸 구지 쿠폰으로 해야하나 싶음 ㅋㅋ;


맥도날드 어플을 써보니 좀 불편해요 개인적으로


그나마 햄버거 어플은 KFC 가 그나마 나은듯~


하지만 KFC 도 쿠폰을 1장 뿌니 못써서 아쉬움..


왜이렇게 하는지 이해가 안되지만...


이런면에선 롯데리아 어플이 좋은게 가지고 있는 쿠폰 전부다 쓸수 있거든요


장점만 취압해서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맥도날드도 현금성 쿠폰을 팔던에 앱에서 관리 하고 쓸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건 KFC 가 잘되어 있는데


암튼 KFC 와 롯데리아의 단점만 모아서 앱을 만든거 같아.. 좀 아쉽네요


제가 사장이면 이앱 만든놈 짜릅니다~


농담아니고 진담~ 너무 불편~ ㅋㅋㅋ


암튼 쿠폰 잘써서 알차게 드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