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맥도날드 - 시그니처골든에그치즈버거, 에그불고기버거, 솔티카라멜맥플러리

휼군 2019. 7. 15. 09:38
반응형



맥도날드 쿠폰이 끝나가길래...;


먹어보고 싶던 시그니처버거중 하나인 골든에그치즈버거와


에그불고기버거는 쿠폰가 1000원 이어서 ㅋㅋ;


솔트 카라멜 맥플러리도 쿠폰가 1500 이길래 한번 사먹어봄





시그니처버거 가 나온지 한참 됐는데


맥도날드는 잘 안가게 되서 이제서야 먹어봄~


케이스는 옜날 80년대 스타일 조타~





뚜껑을 따보니~


첫느낌~ 오~~~


수제버거 느낌이 확나기도 했지만


뭔가 있어 보였다


역시 비싼값을 하는군..


쿠폰가 7000원이었는데 단품이 7500원이더군요~





양상추가 아니라 상추가 들어 있어 또한번 놀람 ㅋㅋ;




두께는 그리 두껍진 않았지만


소스가 맛있더군요


조합은 괜찮았엇음


적양파도 들어있고~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





에그불고기버거


쿠폰가 1000원 이어서 먹어봤는데...





첫모습 뭐 늘 보던 편의점버거인줄...





계란이 하나 들어 있어서 그나마 괜춘


위에 시그니처버거를 먼저 먹어서 그런지..


좀 별루더라는 ㅋㅋ 역시 맛없는걸 먼저 먹었어야..


소스가 우리에게 친숙한 불고기버거 였슴 ㅋㅋ




솔트 카라멜 맥플러리


롯데리아에 파는 토네이도 같은 그런거였슴





솔트 카라멜 이라서 단짠 인줄 알았는데


그냥 달더군요~


세일 안하면 안먹을듯함 ㅋㅋㅋ;





우리집 기준으로 맥도날드가 2곳이 있는데 둘이 정반대 방향으로 있음 대략 12시와 6시


비산점은 왜 쿠폰을 여러개 못쓰는건지


여러개 못쓰는건 위에 유의 사항에 있으니 글타고 치자


하지만 대부분의 매장들이 쿠폰 여러개 해줌~


안해줄꺼면 다 안해줘야지..?


근데


하루 1개 만 쓸수 있단 제한은 없는데


검정모자쓴 직원이 죽어도 안된단다..


암튼 맘상해서 다른지점 가서 먹음


왜이런 제한을 두는지 모르겠다...


암튼 앞으로도 비산점은 가지 말아야지..



추가


이게 일요일 저녁에 먹으면서 모바일 앱으로 민원을 넣었었는데 ㅋㅋ;


오늘 전화가 왔네요


비산점에서도 앞으로는 쿠폰 여러장 결제 된다고 합니다


점장님이 전화를 주셔서 사과와 앞으로 이런일 없을거라 하니


이용하시는분들 쿠폰 잘써먹으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