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일드맥스 COIN 풋옵션 전략 출시

휼군 2024. 7. 10. 21:50
반응형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elease/2024/07/10/2910980/0/en/YieldMax-Launches-Short-COIN-Option-Income-Strategy-ETF-FIAT.html

 

YieldMax™ Launches Short COIN Option Income Strategy ETF (FIAT)

CHICAGO, MILWAUKEE and NEW YORK, July 10, 2024 (GLOBE NEWSWIRE) -- YieldMax™ announced the launch today of the following ETF: ...

www.globenewswire.com

 

일드맥스에서 7월10일 COIN 커버드콜 풋 옵션 ETF 가 출시 되었네요

콜 옵션이 CONY 인데

음...

 

과연 성과가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CONY 일부 가지고 있는데

이것도 일부 가져가도 될거 같기도 하고..

 

 

테슬라 커버드 7월 배당을 보면

콜이나 풋 이나

괜찮은거 봐선..

 

좀 가져가도 될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

뭐 다음달에 성과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암튼..

 

관심 있으신분은위에 일드맥스 링크로 가서 보시면 될거 같네요

성투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