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빌딩조각투자 카사 #24.07

휼군 2024. 7. 26. 18:26
반응형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카사 투자일기

카사 투자일기

배당

 

7월 배당이 나왔네요 우훗

재미로 하고 있는 카사...

압구정빌딩 배당금이 그리 많치 않네요 쩝..

배당도 줄었네요

임대료가 쭐었나?

39>36>35...

 

부티크도 배당이 줄었네요

60원대 주다가..

51원이라 훔

 

다들 장사들이 잘되야 할텐데

요즘 넘 불경기라..

암튼... 그려려니 하며 기둘려보자..

언젠가 다시 오르겠지..

 

어차피 소액이라..

재미로하는거기도 하고

한지도 오래됐고..

기대감은.. 없는 ㅋㅋㅋ;

 

이럴때 보면..

남일 처럼 생각 하는 나도 참..

웃긴 놈이네...;;;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