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FINEWIND - LED 넥밴드 듀얼 선풍기

휼군 2019. 8. 8. 19:58
반응형



요즘 너무 더워서.. 선풍기 하나삿습니다


물론 손으로 들고 다니는게 있긴 한데...;


요즘 넘나 좋은세상이라 ㅡ.,ㅡ;; 넥밴드형이 나왔더군요;;


그래서 호기심에 구입해봄


짜잘한 사진들은 묶음했슴 ㅋㅋ;





케이스를 개봉 하면 요렇게 들어 있습니다


본체선풍기, 충전케이블, 노란색 봉지는 아로마 스폰지? 입니다





착용했을때 오른쪽 상단에 스위치와 속도 조절기가 있어요


한번 누를때마다 바람 세기가 바뀜 3단이라는~


그리고 위에 해모양이 LED 조절기에요


2가지 형태가 있음


그리고 밑에 5핀 충전 커넥터가 있습니다;;


음 막히지 않아서.. 좀 보기그러네요 ㅋㅋ;


그리고 옆에 작은 홀이 있는데


충전중에 빨간불이 들어오고 다되면 파란불로 바뀝니다





팬속도 영상이에요


3단으로 가능한데


1단에서 8시간 3단에서 2시간이라는거 같아요;;


영상에선 소리가 큰거 같긴 한데 일상에서 쓸땐 크게 모르겠는;;


아무래도 조용한데서 쓴다면 시끄러울수도?





LED는 2가지 형태가 있는데


그냥 이렇게 하얀색으로 켜지는거와 무지개 색으로 바뀌는게 있어요





색변화는 동영상으로 보시구용~




LED를 끌수 있으니 알아서 쓰심 되겠네요





그리고 선풍기 가운데를 열면 동봉된 스폰지를 넣을수 있어요


스폰지에 향수를 뿌리면 향기가 풀풀나겠죠?





착용하면 이런식으로 쓸수 있겠네요 ㅋㅋ


단점은...


배터리 잔량을 몰라서..


그게 쫌 그러네요


암튼 만원정도 가격에 산거라


올여름은 버틸수 있을듯;;


그럼 더운 여름 잘보내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