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아펀스 록키마운틴 텀블러

휼군 2019. 8. 9. 13:57
반응형



세상에서 젤 반가운 택배 ㅋㅋ


주소 모자이크 귀차나서 뒷면으로;;





텀블러 하나 구입해 봤습니다





록키마운틴 텀블러


30oz 짜리 입니다


대략 900ml 라는데.. 잘모르겠음 ㅋㅋ;


스텐빨대 2개와 청소솔이~


손잡이두 구입해봄





구성품 다 조립하면 이런 모습이지요~





뚜껑에 실리콘 마개가 있어서 빨대를 꼽거나 그냥 이용할수 있습니다


검은 부분을 들어올리면 입대고 먹을수 있지요





깊네요~;;





커피를 담아봤습니다


500ml 짜리 담으면 대략 저정도 남는데... 900ml 맞나 모르겠슴 ㅋ;;




밀폐형 뚜껑이라 뒤집어 봤어요


새것이라 그런지 잘 밀폐되고 있더군요


하지만 세월이 지나면? 잘될지 모르겠네요 ㅋㅋ;


단점은 커서 들고 다니기가 ㅡ.,ㅡ;;


끈이 있던데.. 그걸 삿어야 했나...





아 그리고 텀블러 사용시 음료 할인 되는거 아시죠?


큰 금액은 아니지만 자주 드신다면...


하루에 1잔 마신다 치고 300원 할인 된다고 계산하면


30 번쯤 사먹으면 꽁짜네요 ㅋㅋ;


뭐 관심은 없겠지만 하나뿐인 지구를 위해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