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SKT T멤버십 2019. 9월 혜택

휼군 2019. 9. 1. 05:25
반응형



T멤버십 9월달 혜택 좀 끌리는게 많네요~


T데이 시작하고 처음으로 CGV가~


왠일~


도미노피자도 기대를...


요즘 참다한홍삼 광고 재밋던데..


암튼 T데이 자세한 혜택은 아래 이미지 참조 하시구요~





이미지가 장난 아니게 길군요~


명랑핫도그는 100원에 주겠단 건지..? 설마 100원 할인은 아니겠죠 ㅋㅋ;


추석이라서 그런지 홍삼 10% 할인...;


30만원 넘어야 15% 라니 쫌 글타~


명랑핫도그 맘에들고


스타벅스 또 응모고 ;; 샹;;


아름다운커피 50%할인


플라워박스는 여태 응모해도 된적 없어서 기대감 0%;;


그리고...;


내맘데로 플러스도 보고 가실께요


8월 투썸 빙수 안사먹었는데 8월이 지나갔네요 ;; 훔냐




그럼 혜택 잘 이용하시구용~


저는 CGV, 도미노, 명랑핫도그, 본죽에 큰기대를 걸어보겠슴~


제발 도미노... 바코드 말고 멤버십카드로 되길~ ㅋㅋ;


그럼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