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시리얼 디스펜서 - CEREAL DISPENSER

휼군 2019. 9. 15. 18:09
반응형



시리얼 디스펜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ㅋㅋ;


왠지 편할거 같아서~;;





상자를 개봉하니 이리 포장 되어 있네요





검은색을 살까 하다 흰색을 삿는데...;


검은색이 더 괜찮았을거 같기도 하고 ㅋㅋ;





세척을 하고 담아봤어요





컵이 좀 높은건 안들어가더라구요





보이시죠 저 컵 보다 좀 만 높으면 안들어가서~ 그게 좀 아쉽네요





돌리면 나오니 개편함 ㅋㅋ;


근데 좀 아쉽다면


기둥이 뒤에 만 있다보니 좀 약할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암튼 쓰는데 까지 잘 쓰는걸로~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