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맥도날드 - 상하이 버거 만원팩

휼군 2019. 10. 18. 15:36
반응형



맥도날드 간만에 배달시켜 먹었네요





상하이 버거 만원팩 구성은 이렇습니다


음료랑 후렌치후라이는 변경할수 있더라구요~


저는 제로콜라로 바꿧뜸~





꺼내보니 이렇네요 ㅋㅋ





상하이치킨 스낵랩


맥도날드꺼 처음 먹어봅니다 ;;





KFC 꺼랑 별반 차이는 없는듯~


그래도 배달온거 치곤 따끈~ 하더군요





안에 텐더랑 야채 베이컨이 들어 있네요





애플파이~





갠적으로 옥수수들어 있는게 좀더 맛있는듯 ㅎㅎ;


이것도 맛은 있었어요


사과잼이 그득 들어있네요





상하이 버거는 다들 아시니까~





스낵랩은 따뜻했는데 이건 좀 미지근 ㅋㅋ;





배달 잘 안시켜먹는데


요기요에서 맥도날드 5000원 할인해주길래~ ㅎㅎ


50% 라고 써있지만 아래 작은글씨로 최대 5000원~


배달 최소 주문이 저희 동내는 10000원이라 딱 50% 인셈이긴 하네요


암튼 요기요덕에 싸게 잘먹었뜸 ㅋㅋ


배스킨라빈스는 최대 7000원~


배스킨라빈스도 사먹긴 했는데... 나중에 글써야 겠어요 ㅋㅋ;


암튼 싸게 드실분은 쿠폰 할인 받아 사먹으시길~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