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핫크리스피. 양념감자, 아메리카노

휼군 2019. 11. 12. 00:45
반응형



지난주에 핫크리스피 1+1 인거 오늘 사용했네요 ㅋㅋ;





아메리카노~ 조아조아조아~


쿠폰으로 1000원에 사먹을수 있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맛이 없어서 별기대 없이 시켰는데


오히려 따뜻한게 더 맛있네요~


롯데리아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먹는걸로 ㅎㅎ;





컵이 이뿜~


아라비카 원두를 쓰나봅니다~


아이스는 정말 성의 없이 나오는데 ㅋㅋ;


굿굿~





감튀~


주문하고 받아올때 바로 튀긴걸로 줘서 그런지


롯데리아 감튀 정말 비추인데


오늘은 굿굿~





치즈 시즈닝 뿌리고 흔들어 주세용~


쿠폰으로 1500원~





핫크리스피~


포장지가 불고기버거포장지랑 겸용인듯 ㅋㅋ





별건 없는데 치킨 패티 버거로


그냥 저냥 먹을만함;;


1+1 일때만 먹는걸로...;





촵촵촵


늘 같은 맛이니 ㅎㅎㅎ;


근데 1+1 행사 제품좀 다양화 했으면.. 좋겠는데


짠돌이 롯데리아는 늘 맨날 똑같은


핫크리스피, 아니면 새우버거, 아니면 데리버거, 치킨버거 만


하니 좀 아쉬움;;


미끼 상품인건 알겠는데 이왕 행사 하는거면 다양화좀 하자...;


쿠폰도 일주일은 너무 짧자나 30일 이리하면 좀더 여러개 살텐데..


안돼겠니?


안돼면 말구...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