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치짜, 갓양념치킨

휼군 2019. 11. 25. 17:43
반응형



여기요 에서 KFC 1만원 할인을 하더군요


생각에 없던 KFC 를 주문했어요





상자가 참 이뿜~





우선 치짜 잘 포장되어 있네요





음~ 스멜~





지난 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ㅋㅋ; 다시 주문해봄





역시나 맛있뜸 ㅋㅋ


퍽퍽살과 잘 어울려요


근데 가능하면 매장에서 먹으세요


역시 배달 오니 좀 식어서 그런가 그날 매장에서 먹었던거 보단 좀 덜했어요





갓양념~


KFC 치킨중에 저는 이게 젤 맛있더군요





보통 9시 넘어서 사먹어야 가성비가 좋은데


4조각에 1만 600원인가에 파는 세트가 있더군요


가격맞나;;





냠냠냠


좀 식긴 했는데 맛있어요 ㅋㅋ;


역시 초딩 입맛인가 봅니다 후후~





주문표에는 할인 내역이 없군요~





쿠폰 1만원 할인인데


조건이 2만원 이상 주문시에요


그래서 치짜 4개 사먹을려다가


젤 좋아하는 갓양념과 반반 하기로 ㅋㅋ;


원래 이런건 할인할때 먹는거자나요 캭~


쿠폰 사용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 까지라더군요


29일 까지 한다던데 암튼 사먹으실분은 잘 참고 하셔서 사먹는걸로~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