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치짜세트,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핫윙3PCS

휼군 2019. 11. 19. 20:51
반응형



오늘부터 판매가 들어갔죠?


치짜 예전에 나왔던거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전 첨 먹어봄 ㅋㅋ


암튼 월초에 삿던 치짜세트 (치짜,코울슬로,콜라,핫크리스피1조각)


블랙에그타워버거, 핫윙3조각


을 주문 했습니다 ㅋㅋ;


치짜 단품은 5400원 입니당~





동대문 KFC 첨 가봤는데 매장이 크더라구요 사진에 다 담지 못했는데


왼쪽으로 사진에 보이는 만큼 더 있다고 보심됨 ㅋㅋ;





짠 나왔네요


WOW~





치짜 쿠폰 1개만 산걸 후회가...


바케트 치킨이었나요 그거 넘 맛없어서 1개만 삿던건데..


이거 너무너무 맛있음


치킨피자가 이거임 ㅋㅋ 피자가게에서 파는 치킨피자는...


먹는거 아님;;





코울슬로 첨먹어 봤는데


양배추인데


그뭐시냐 꼭 치킨무 같은 그런맛 입니다


너무 맛있던데;; ㅎㅎ 왜 들 사먹는지 알겠네요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이건 뭐 많이 썻던지라 ㅋㅋ


맛있죠모





핫윙3PCS 인데 지금 행사중이라서


2PCS 가 2400 원인데 3PCS 가 2700원 입니다


근데 제 입엔 그저 글턴데 ㅎㅎ;


앞으로 안먹....을...듯... 쏴리~





잘먹었습니다


아 치짜 너무 맛있었어요 호호호~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