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카카오페이지 영화보여줘 후기

휼군 2018. 5. 4. 22:31
반응형


얼마전 #카카오페이지 #영화보여줘 이벤트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2018/04/27 - [영화] - 카카오페이지 영화보여줘


사실 아무런 기대 없이 했었답니다


이런 허접한 블로그에 그런거 쓴다고 보겠어 란 심정으로 되도그만


안되도 그만 이란 생각으로 했었는데


카카오페이지 담당자께서 왔다 가셧드라구요 ㅎㅎ;


비밀댓글로 쿠폰 번호를 남기고 가셧더군요



혹시 모를 당첨 되신분들을 위해 쿠폰 사용법을 ㅎㅎ


저도 엄청 해멧답니다


이벤트/쿠폰란에 가셔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에 쿠폰번호는 이미 제가 쓴거니;;


헛수고는 하지 마시구용



그럼 이렇게 캐쉬가 5000원이 등록 됩니다



그래서 저는 보고 싶던 신비한동물사전을 구입했습니다


소장구매 할수 있더라구요



4950 캐시를 써서 동물사전을 구입했네요


여러분도 한번 이벤트에 한번 해보심이


인스타나 다른것들도 할수 있으니


한번 해보셔서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페이지 영화보여줘 담당자님 쌩큐~~ 뿌잉!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