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워 IMAX , 챔피언

휼군 2018. 5. 3. 18:57
반응형

간만에 극장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어벤져스:인피니티워 4DX 로 봤는데요


오늘은 IMAX 로 2차 관람했습니다


그리고 챔피언도 ㅎㅎ


어벤져스 2차 감상을 했더니 지난번에 안보이던것들이 보이더군요


토니스타크의 후드점퍼가 상당히 눈에 거슬렸습니다 ㅋㅋ;


지난번과 별반 다른 느낌은 없었네요


2018/04/26 - [영화] -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 , 살인소설 그리고 시네샵


사실 이 일주일간 용산 IMAX 를 모니터링 해보니


대략 100건 정도의 예매 취소와 구입이 반복되더군요


물론 단순 예매취소 일수도 있지만


이 알림 시스템으로 몇번 접속해보니


표 되팔이라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CGV 에서는 되팔이들은 처벌 하겠다고 했지만


실제로는 관리를 안하는 느낌이네요


자기들이 해야할일을 우리보고 제보하란식...;


자기네 시스템만 봐도 알수 있는것을요



여기에 뜨는 예매추가 오픈이란것이


매진된 상태에서 누군가 표를 취소하면 이알림이 옵니다


이알림을 만들사람 말에 의하면 CGV 시스템에서 오는 알림으로 만든거라던데요


글타면 충분히 CGV 에서 막을수도 있단 의미겠죠


저 시간대에 취소한 사람들 내역을 조회하면 표 되팔이인지


단순 취소인지 충분히 파악할수 있다고 봅니다만...?


암튼 머 글쿠요



영화 챔피언


간만에 웃으면서 재밋게 봤네요


조폭영화는 아닌데 조폭은 나옴 ㅋㅋ;


어찌보면 이런 스포츠 영화란게 뻔한 스토리 인데


많이 웃으면서 봤네요


마동석씨는 요런 역활 상당히 긔여움 ㅋㅋ


팔뚝은 좀 부럽드라구요


그거때문에 살도 더 찐거 같은데~


가볍게 보시기 좋은 영화입니다



평소 같으면 조조에 팝콘 사먹는 줄 보기 어려운데;;


아침 7시 영화였는데 팝콘이 들어가나 봅니다


대단;;


근데 이시간에 이리많은거 보면 백수인건가;;


직장 출근이 늦으신분들인가 알수가~~



4DX 7회 이상 봐서


특전을 신청했답니다 지난주에 했던가


그래서 오늘 극장오는길에 받아왔습니다


신청을 미리 해야 받을수 있다는~



제가 알기론 다스베이더 머리통이 작년말에 4DX 특전으로 풀었던건데


저에게 재고 처리를 ㅠㅠ


다른 블로그 보니 배트맨시계 받으셧던데 말이죠...


인피니티워 개봉 해서 마블 관련 된걸 줄거라 생각했는데..


다스베이더 머리통은 나중에 다시 리뷰로 올리겠습니당 ㅠㅠ



데드풀2 간판이 생겼더라구요~


이젠 더이상 외롭지 않타는 B급영화 같은 히어로 ㅋㅋ;


전 1편은 별루 였는데


이번에도 개봉하면 보겟죠모 ㅋㅋ;



마블의자 이벤트 하더라구요


인스타그램인데;; 끙


인스타 안하는 사람은 죽어야 하나요~



의자는 앉아 봐야 하는데


눈으로만 보니 머 알수가 ㅋㅋ



받침대가 멋지더라구요


캡틴의 상징인 이방패는 왜 없어진걸까요


ㅋㅋ



의자 만져보긴 햇는데 쿠션이 그리 두껍진 않터라구요


금방 망가질꺼 같은...ㅋㅋㅋ


앉아 본건 아닌지라 머라 말하긴 어렵지만


눈으로 봤을때..


별로 안튼튼해 보였음당~


암튼 즐거운 문화생활들 하셔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