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더블베토비세트, 너겟킹, 롯데리아 - 새우버거

휼군 2019. 12. 12. 03:02
반응형

 

쿠폰으로 사논 더블베이커토마토세트 맞나;; 그거와 너겟킹

 

이 세트인 쿠폰 쓰러 왔어요 ㅋㅋ;

 

햄버거 제값내고 먹는 사람은 호구죠~

 

거기에 롯데리아 새우버거 1+1 까지...

 

 

가격은 5600원 이네요

 

새우버거 까지 하면... 얼마지;;

 

지난주에 사논거라 ㅎㅎ; 4500원이었나;;

 

 

필터의 차이...

 

음... 역시 필터 들어간게 색감은 확실히 이뿌넹;;

 

 

4$ 메뉴인가 아마 그렇쵸??

 

패티가 2장 들어 있고

 

버거킹은 좋은게

 

야채,양파,토마토,소스 중에 1개 는 서비스로 더 추가 할수 있는거 아시죠?

 

암튼 전 토마토 추가 ㅋㅋ;

 

글타는건 원래는 1개 넣어준다는건가.. 야박하긴...

 

 

새우버거 사서 버거킹 매장와서 같이 먹음 ㅋㅋㅋ

 

뭐 이정도는 누구나 하는거자나요?

 

아님?

 

말고~

 

사실 여긴 푸드코트라서 상관없음 ㅋㅋㅋ;

 

자리가 딱 버거킹 자리가 아니라서 ㅋㅋ;

 

님이 좀전에 생각 하신 그런 진상 아님니다 훗;;

 

 

새우버거는 뭐 맛있죠

 

오징어버거가 전 더 맛있긴 한데..

 

다시 단종~

 

그리고 이건 쿠폰이라 ㅋ;;

 

 

맛은 있는데...

 

새우패티가.. 어묵패티 같아서 쫌 그래요

 

일본롯데리아는 진짜 새우던데...

 

그런거 보면 버거킹 새우버거가 훨씬 더 맛있긴함;;

 

그럼 맛난거 먹고 살찌세용~

 

01234567

 

이마트가 지도에서 사라졌네;; 리뉴얼때 삭제 된건가;;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