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교촌치킨 - 레드오리지날, 웨지감자

휼군 2019. 12. 18. 23:14
반응형

 

교촌치킨

정말 얼마만에 먹어보는건지 모르겠네요

초창기때 레드 없던 오리지날 있던 시절에 한번 사먹고 안사먹었는데

사실 병아리자나요 ㅋㅋ;

즐겨 주문하는 어플이 5000원 할인 쿠폰을 주길래...;

 

 

사먹어 봤어요

아마 아직 1시간 남았으니;; 유용할려나 ㅋㅋ;

 

 

교촌에서 따로 주문앱을 만든 모양이군요

 

 

너무나 작은 교촌~

꺼내보고 깜놀했네요 덜온줄 알고 ㅋㅋ;

 

 

요즘 배달대행들이 사고를 많이 쳐서인지 봉인씰이 붙어 있습니다

 

 

레드오리지날

그냥 오리지날에 매운맛을 첨가한듯한 맛이네요

맛은 있는데

너무 작더라구요

 

 

웨지감자.. 내가 이걸 3000원 주고 사먹다니..

맛은 있었다만...

 

 

자 한입하세요 아~

배달비 2000원인데 아까워서 직접 가지러 갔다 왔어요 ㅋㅋ;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9596829

 

페리카나 1위, 교촌 꼴찌…치킨 소비자 만족도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8개 치킨 프랜차이즈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한 결과, 페리카나가 1위를 차지했다. 한국소비자원은 가맹점 수 상위 8개 프랜차이즈 치킨 배달서비스 이용 경험자 1600명을 대상으로 만족

news.naver.com

얼마전 뉴스가 난적있었죠

교촌 꼴찌 라고

맛은 쏘쏘했지만 가성비가 꽝 ㅋㅋ

병아리 줄때부터 예견된 결과지만

머암튼 쿠폰 줄때만 사먹는걸로~

그럼 맛난거 드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