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징거버거, 핫치즈징거버거, 텐더, 핫크리스피

휼군 2020. 1. 2. 19:15
반응형

징거버거세트

핫치즈징거버거

텐더, 핫크리스피

 

 

징거버거 입니당

 

 

사진이 많아서 사진은 좀 묶어서.. 클릭하심 크게보임;; ㅋ

징거버거가 좀 빈약해 보이네요

근데 이날 토마토가 맛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랬는지 버거가 전체적으로 맛이 없었다는.. ㅎㅎ

 

 

핫치즈징거버거 는 색이 좀더 진한 포장지네요

 

 

치즈가 들어 있어 좀더 맛은 있는데..

역시나 토마토가 문제였던건지;

좀 맛이 별루 ㅠㅠ

 

 

텐더

오늘은 짜지 않고 맛있네요 후후

 

 

크리스피 맛있는 치킨 ㅋ

난양념이 더 좋은데 ㅋㅋ;

 

쿠폰을 사놓으면 싸게 먹어서 좋긴한데...

좀 줄여야겠네요 ㅎㅎ;

새해니까 다이어트를?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