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CU - 떡쭈빠빠오, 미트파이(매운맛)

휼군 2020. 1. 9. 17:55
반응형

요즘 편스토랑이란 프로가 있다던데 본적은 없지만

CU 제품 보다 알게 되서 구매해 봤어요 ㅎㅎ

저희 동내는 이제품 안팔아서

CU앱으로 구매했뜸 ㅋ ㅑ

 

미트파이는 오리지날과 매운맛이 있는데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매운맛으로 선택

하지만.. 별로 맵지는 않네요 ㅋㅋ

 

재료명과 영양정보 입니다

한번 보심 될거 겠네요

칼로리는 384kcal 이네요

생각보다 낮음 ㅋㅋ;

 

포장지를 벗기니 요렇게 생겼네요

전자렌지에서 50초~

업소용은 40초~

 

칼로 짜를려고 했더니

예가 흐물대서 안짤라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뜯어서 찍음

 

약간 만두 같습니다

안에 고기만 들어있긴 한데

약간 퍽퍽한 느낌

하지만 전 퍽퍽하고 느끼한거 좋아해서

좋았습니다

역시 고기는 퍽퍽이지

 

안을 자세히 보면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요거트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전 그냥 먹어도 괜찮았어요

 

맛있게 드세요 퍽퍽 냠냠

 

떡쭈빠빠오

이제품이 최근에 나왔습니다

아니 이번주에 나왔던가

얼마 안됐슴

판매수익금의 일부가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쓰인다는군요

 

칼로리는 369kcal 입니다

이게 맛있다는 평들이 많아서 기대는 컷슴;;

 

이것도 전자렌지에 4~50초 입니다

그런데 일부 사람들 말로는 전자렌지보단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저는 에어프라이 기가 없어서 ㅠㅠ

 

뜨거워 죽는줄

ㅋㅋ

떡이 샌드위치처럼 되어 있더군요

 

전자렌지에 대우면 이리 흐물흐물한데

에어프라이에 하면 좀더 딴딴해서 저 쫀득인다더라는 말이 있음 ㅋㅋ

제가 해본건 아니니까;

 

좀아쉽다면 소스가 너무 적고

안에 든게 없음...

 

잘먹었네요

좀 아쉽긴 한데..

두번은 안사먹을듯 ㅎㅎㅎㅎ

어차피 개인차이니깐요

판단은 각자 하는걸로 ^^

 

가격은 미트파이가 3600원

떡쭈빠빠오가 3700원 입니다

지금 CU 앱에서 예약주문하면 콜라줌 ㅠㅠ

하루만 늦게 살껄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