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교촌치킨 - 닭갈비볶음밥, 레드오리지날

휼군 2020. 1. 7. 22:19
반응형

교촌레드오리지날과 닭갈비볶음밥 매운맛을 사왔습니다

볶음밥이 언제부터 나온건지 모르겠는데;; ㅎㅎ

쿠폰때메 ㅋㅋㅋ; 사먹었네요

 

쿠폰이 2만원 되야 3천원 할인해주는거때문에..;

무하나 더 삿네요 흐..

근데 저번에 배달 시켜먹을땐 캔음료 줬는데..?

픽업해서 그런지 500ml 짜리로 주셧네요

완전땡큐죠

 

컵밥형식으로 포장되어 있는데

티몬에서 4팩에 1만원에 판적이 있다던데..

전 왜 몰랐을까요 ㅋㅋ;

 

 

크기는 무랑 비교 하면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시죠

양이 ㅜㅜ 적더라구요

사이드메뉴니..;

3500원인거 봐선.. 그럴수도 있겠다 싶네요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매운맛 답게 매콤 했습니다

많이 맵진 않았어요

아마도 그 팩으로 파는거 볶아 주는거 같네요

 

사오자 마자 밥부터 먹는걸 추전 드려요

집에 오자마자 먹었을땐 맛있었는데...

식으니까 좀 별루더라구요

 

교촌레드오리지날

냠냠 또먹고 싶네요

 

한입하세요 아~

 

개인적으로 허니오리지날 보단 매콤한 레드가 저는더 맛있더라구요

그럼 맛난거 많이 드셔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