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더블해쉬불고기세트, 모짜볼, BLT통다리치킨버거

휼군 2019. 12. 27. 01:41
반응형

 

오늘의 먹방은

버거킹 - 더블해쉬불고기세트, 모짜볼, BLT통다리치킨버거

입니다 

양상추 추가 했뜸 ㅋㅋ

 

버거킹은 버거에 1가지 추가 할수 있는데

양상추, 토마토, 소스류 암튼 이중 1개만 추가는 무료고

300,500원인가 올엑스트라 하면 기본에 들어가는 야채류 좀더 넣어줌~

버거 크기에 따라 가격이 좀 다름

근데.. 먹어봤는데 차이를 잘;;; ㅋㅋ

쏘리 버거킹~ 거짓말을 못하겠다...

 

 

간만에 정면에 앉아서 먹음

저 번호판이 소리가 나면 좋은데 어후 ㅡ,.ㅡ

한곳뿌니 읍어서 불편 ㅋㅋ;

요즘 모니터 싼데;; 오른쪽으로 비추는것좀 잇음 어떨까 한다

 

 

버거가 나왔네요 와우~

포장지가 좀 작네 ㅋㅋ;

콜라는 커피로 바꿧어요

 

 

오늘 감튀가 좀 튀긴지 좀 된듯

좀 별루더라구요 ㅋㅋ

역시 감튀는 바로 튀긴걸 먹어야 제맛인데..

모짜볼도 맛있어요

 

 

모짜볼 안에 치즈 인지 크림인지 ㅋㅋ

모를 것이 들어 있는데 느끼한게...

내스퇄이야~

 

 

더블해쉬불고기버거

불고기패티가 2개 들어 잇고

토마토가 없는대신

해쉬브라운이 들어 있지요~

토마토만 있음 완벽한데...

아쉽다

 

 

감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해쉬브라운은 너무 맛있는듯~

촵촵촵

 

 

BLT통다리치킨버거

이거 첨 먹어봤어요

내스탈인뒈~

 

 

양상추 추가했어요

푸짐해 보이네요 ㅋㅋ

이정도 더 넣어주면 추가할만함

 

 

세로로 먹었어요 먹기 좋게 ㅋㅋ

안에 베이컨도 들어 있네요

토마토도 들어있어서 굿잡~

양상추를 많이 넣어줘서 그런지

서브웨이 보다 맛있었음 ㅋㅋㅋ

돈 더 내면 추가 해서 시그니처로 만들수 있긴한데

역시 양상추가 많아양 제맛~

 

 

다 먹었네요

초토화 됐군요 후후~

너무 많이 먹었뜸 ㅋㅋ;

역시 프렌차이즈 버거 중엔 버거킹이 쵝오~!!

 

아 맘스도 맛은 있는데 주변에 매장이 별로 없어서 ㅋ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