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순수치킨 - 고마양념치킨, 호로록떡볶이

휼군 2020. 1. 30. 04:03
반응형

새로운 곳에서 한번 주문해봄

오늘 먹을것은 순수치킨~

오늘이 아니네요 27일에 먹은거니 ㅋㅋ;

 

박스가 선물상자 처럼 이쁜리본이~

 

구성이 맘에듬 ㅋㅋ

보기엔..

감자튀김...;

고마양념치킨

고마 뜻이 고추,마늘 양념치킨 이란 뜻임

 

치킨무가

수제인거 같아요

양이 적긴 한데 맛은 있음;

양이 아쉽 ㅋㅋ

 

호로록떡볶이 라서

떡이 길어요

가격은 5000원인데

가격대비 양은 좀 아쉽긴 한데

맵고 맛있더라구요

매운맛인데 땀좀 흘림 ㅋㅋ;

 

한입 아~ 하시고

이것도 매운맛인데

고추랑 마늘이랑 같이 안먹으면

그냥 간장양념맛임

그리 맵진 않더라구요

 

감튀가 식어서 맛없어서..

양념에 비벼 먹었네요 ㅋㅋ

비벼 먹으면 맛있음;;

 

가격은 치킨이 18000원

떡볶이 5000원

배달비 1500원...

배달비 아쉽다 ..

좀 멀어서 그런지 할증 되서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