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통새우와퍼주니어콤보, 콰트로치즈와퍼

휼군 2020. 1. 30. 14:16
반응형

요즘 와퍼 이벤트 하길래~ 가봤습니다

와퍼,치즈와퍼,콰트로치즈와퍼 이렇게 이벤트 중이죠

1개씩 팔면 돈이 안되서 그런지

이젠 2개 7000원에 팔더라구요 ㅋㅋ;

저야 뭐 어차피 2개는 먹으니;;

 

가격은 저렇습니다

통새우와퍼주니어콤보는 미리사둔 쿠폰;; ㅎㅎ

 

통새우와퍼주니어

 

아담합니다 ㅋㅋ;

깨빵이라서 그런지 빵도 맛있는데

사이즈가 아쉽죠

개인적으로 새우버거를 좋아하는데

소스도 맛있음 ㅋㅋ;

 

아 매일 먹어도 맛잇을거 같은 그런맛;; ㅋㅋ

 

칼로리는 381kcal 입니다

 

콰트로치즈와퍼 입니다

역시..

큽니다

 

치즈 와퍼에 다른 치즈들이 추가 되어 있는 와퍼라서

진짜 맛있네요

느끼한 치즈맛 좋아요 ㅋㅋ

 

근데 칼로리가..

769kcal 이네요

대박 높군요;; ㅎㅎ

 

이걸 .. 2개나 먹다니 흐~

 

암튼 저는 잘먹은걸로..

맛있게 먹으면 0kcal 맞는거겠죠 ㅜㅜ;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