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샤오미 미지아 자동 분사 방향제

휼군 2020. 2. 29. 21:41
반응형

요즘 중국이랑 사이가 이상해져서..

리뷰 하기 참 그런데 그래도 산거니..; 그냥 봅시다;

 

21일 밤에 주문했는데 28일에 왓으니

한 일주일 걸린거 같네요

빠르게 왔네요

 

제가 살 시기엔 제품 나온 초기였던거 같은데

암튼 그래서 향은 추가로 구입이 안됐는데

3월 부터 향만도 판다고 하니 곳 판매하겠죠?

 

제품 스펙이 간략히 써 있네요

대충 봤을때 제품 무게는 415g 인거 같네요

향 결합했을때 총무게

포함된 향은 135ml 라는걸

중국어 몰라도 알수 있겠네요

 

개봉을 하시면 요렇게 포장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본체, 향, 충전케이블 이 들어 있어요

 

작동은 심플 하게되어 있네요

왼쪽부터 말하면

전원

15분 간격으로 2초간 발사

15분 간격으로 4초간 발사

15분 간격으로 8초간 발사

90초 발사후 전원꺼짐

입니다


 

 

껍데기 빼면 요렇게

정말 심플하네요

이뿌기 까지함

12시 방향에 전원을 돌리면 초록불이 들어오고 끄면 빨간불이 들어 옵니다

6시 방향은 분사 되는 입구 입니다

 

본체 하단을 보시면 이렇게 결합 되는입구란걸 알수 있습니다

 

향은 요렇게 담겨 있어요

기본향이 바다향인듯

 

판매하는 향이 3종류 인걸로 아는데

얼마에 나올지 모르겠네요

 

뚜껑을 빼면 또 하나 안전 마개로 되어 있어서 배송시 흐르진 않을거 같네요

 

안전마개를 빼면

저렇게 생겼습니다

향은 집어 넣을수 있을거 같긴한데

판매자는 다른제품이랑 호환 안된다고 하는데

실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실제 결합 하시면 이런 모습입니다

평평한 곳에 놓고 사용하라고 되어 있고

무선이라 편합니다

 

충전포트 입니다

마이크로 5핀 입니다

이부분이 좀 아쉽네요 USB-C 타입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티비앞에 놓아 봣는데

어떤가요? 이뿌네요~!!

 

충전중인 모습입니다

깜빡이면서 충전이 되는데

충전이 다되면 불이 계속 켜진 상태로 있는거 같네요

아직 저도 충전중인데

설명서에 그리 되어 있음;;

완충시 4개월 쓸수 있다고 하네요~

 

향에 대한건 내용이 없네요

 

작동되는 방법이 궁굼하신분은

https://youtu.be/i2W1-WLMOnM

이걸 보시면 될듯 합니다

 

작동시 소음 없고 분사시에도 소음 없네요

향만 저렴히 나오면 자주 구입할듯함

일단 혼자 사는 남자인 저로썬 요런게 필요하지요 ;; ㅎㅎ

 

제품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아래 링크로~

https://qoo.tn/AhBSOR/Q122404403

 

[31,640원](▼48%)샤오미 자동 디퓨저 / 4잔조절가능 / USB식 충전가능 / 무료배송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자동 디퓨저 / 4잔조절가능 / USB식 충전가능 / 무료배송:생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