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게임

<EPIC GAMES> 11월 27일 01시 까지 무료게임

휼군 2020. 11. 20. 20:39
반응형

무료게임에 관심 있으신분은~

다운 받아서 잼나게 하세요;

저는 컴이 꼬져서 못함 ㅜㅠ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elite-dangerous/home

 

Elite Dangerous

Take control of your own starship in a cutthroat galaxy. Elite Dangerous is the definitive massively multiplayer space epic, bringing gaming’s original open world adventure to the modern generation with an evolving narrative and the entirety of the Milky

www.epicgames.com

Elite Dangerous

Elite Dangerous는 연결된 은하계, 진화하는 이야기, 전체 은하계 비율로 재창조된 Milky Way를 통해 게임 고유의 오픈 월드 어드벤처를 현세대에 소개하는 최고의 다중 멀티플레이어 우주 서사시입니다.

작은 우주선과 적은 자금으로 시작하는 플레이어가 미래의 혹독한 은하계에서 살아남고 상징적인 Elite 계급 내에서 버텨내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기술, 지식, 부와 권력을 차지해야 합니다. 우주 초강대국과 행성 전쟁의 시대 속에서 모든 플레이어의 스토리는 독특하게 연결된 게임 경험과 섬세하게 만들어진 이야기의 전개에 영향을 줍니다. 정부가 붕괴하고, 전쟁에서 이기거나 지고, 인류의 한계가 재형성되는 것들 모두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른 것입니다.

새롭게 포함된 Horizons 시즌!

Elite Dangerous에 새롭게 포함되는 Horizons 시즌에서 완전히 새로운 각도로 우주를 경험하세요. Scarab Surface Recon Vehicle을 이용하고, 무기를 만들고, 우주선 탑승 전투원을 배치하고, 신나는 멀티 크루 협동 액션을 경험하면서 항성에서 낯선 세계의 표면까지 여행하세요.

우주의 불가사의

Milky Way의 4천억 행성 시스템은 Elite Dangerous의 오픈 엔드 게임 플레이 무대입니다. 우리 은하계의 실제 별, 행성, 달, 소행성 지대 그리고 블랙홀이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크게 디자인된 플레이 공간에 정확하고 대단한 균형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독특하게 연결된 게임 경험

정부가 붕괴하고, 전쟁에서 이기거나 지고, 인류의 한계가 재형성되는 것들 모두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른 것입니다. 우주 초강대국과 행성 전쟁의 시대 속에서 모든 플레이어의 개인적 스토리는 연결된 은하계와 섬세하게 제작된 이야기의 전개에 영향을 줍니다.

빛나는 나만의 발자취

3301년의 혹독한 은하계에서 사냥하고, 모험하고, 싸우고, 채굴하고, 밀수하고, 거래하고 생존하면서 나만의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고 모든 부품을 커스트마이즈하세요. Elite 계급 내에서 버텨내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기술, 지식, 부와 권력을 차지해야 합니다.

다중 멀티플레이어

Elite Dangerous의 방대한 다중 멀티플레이어 공간에서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예상치 못하게 맞닥뜨릴 수 있습니다. 솔로 모드를 통해 혼자 플레이하거나 마주치는 파일럿이 믿음직한 동료가 될 수도, 치명적인 적이 될 수도 있는 오픈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함께 연결된 은하계를 경험하세요.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Frontier의 무료 Elite Dangerous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살아있는 게임

Elite Dangerous는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로 성장하고 확장합니다. 주요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플레이 방식을 적용하며, 연결된 은하계에서 협동하고, 경쟁하고, 함께 모험하는 수많은 플레이어를 위해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회를 만듭니다.

오리지널 오픈 월드 어드벤처

Elite Dangerous는 1984년에 발매된 장르 대표 게임 Elite의 3번째 속편으로, 연결된 은하계, 진화하는 이야기, 전체 은하계의 비율로 재창조된 Milky Way를 통해 게임 고유의 오픈 월드 어드벤처를 현세대에 소개합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the-world-next-door/home#

 

The World Next Door

A mix of lightning-fast puzzle battles, powerful storytelling, and immersive visual novel elements, The World Next Door follows Jun, a rebellious teen trapped in a parallel realm inhabited by magical creatures, who must find her way home before time runs o

www.epicgames.com

애니메이션과 인디 게임의 감성이 풍부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액션에서 영감을 받은 The World Next Door에서는 반항적인 십대 소녀 Jun이 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마술과 신비함으로 가득찬 세계 Emrys에서 모험을 펼쳐갑니다. 이색적인 생명체들과 만나며 Jun은 새로 사귄 친구들에게 의지하는 방법을 터득하여 시간이 다 지나기 전에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The World Next Door에서 플레이어들은 비주얼 노벨의 몰입감과 마음을 사로잡는 이야기, 번개처럼 빠른 퍼즐 전투들의 중독적인 조합을 경험하게 됩니다.

  • Lord Gris가 만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마법의 세계 Emrys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 마법 룬을 사용하여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적을 물리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아보세요.
  • 퍼즐 콤보의 재미와 액션 게임 플레이의 흥미진진함을 잘 융합한 빠른 속도의 실시간 전투에서 주문을 걸어보세요.
  • 게임 내에서의 캐릭터들과 형성하는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하게 갈래가 나누어지는 대화와 명성 시스템으로 초자연적인 스토리에 흠뻑 빠져보세요.
  • Assist Mode에서는 게임을 즐김과 동시에 스토리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번개같은 속도로 진행되는 Versus Mode에서는 친구들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