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게임

슈퍼로봇대전 T 드디어 나왔네요

휼군 2019. 3. 21. 08:59
반응형



예약구매 했던 슈퍼로봇대전 T 가 도착했네요 후후


얼마나 기다렸던지...


모르는 기체가 많아서 ㅋㅋ;


알파가 딱.. 인가 훔;; 머 암튼


추억의 애니들 ㅋㅋ





코드는 이미 사용했는데


걍 지웠어요 ㅋㅋ;


장르는 시뮬레이션 이더군요


저는 이게 일본식 RPG 인줄 알았는데..


암튼 턴제고 로봇 강화하는 그런 시스템이죠~


대사가 참 많아서 후...


번역된게 좀 이상한 부분도 없자나 있긴 하더라구요





심심하신분은 보세요 ㅋㅋ;


냠냠 쑥쓰러움;;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