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SKT T멤버쉽 T데이 빽다방 아메리카노

휼군 2018. 6. 27. 18:24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썻듯이 저의 예상을 안벗어 나네요


이번에도 역시 쿠폰


추첨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T멤버쉽 어플에서 T데이 들어가신뒤


쿠폰받기를 누룹니당





이벤트상세페이지가 나오는데


아래로 내리면 쿠폰받기가 있어요





마이페이지에서 쿠폰 보기를 하시면


보유쿠폰에 빽다방이 있을겁니다





기간이 오늘 하루만 되는거니


영업 끝나기 전에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는 쿠폰을 새벽에 받아놔서


영화보고 집에 오는길에 빽다방에 들렸습니당 ㅋㅋ;





T멤버쉽 광고지가 붙어 있네요


역시 광고는 이런식으로 해야죠 ㅋㅋ;


안양역앞에 있는 빽다방입니당





여기는 아주 가끔가는곳이긴 한데


가격이 저렴합니다 테이크아웃 위주인데


요긴 의자도좀 있어요 ㅋㅋ;





빽다방이 2006년 부터 있었네요;;


원조벅스가 빽다방의 전신이었다니 몰랐뜸 ㅋㅋ;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흐흐





2샷인거 같더라구요


맘에 드는게 물보단 얼음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물이 많으면 너무 연해지기때문에


물론 얼음도 물이니까 녹으면 연해지긴 하는데


애당초 물인거랑은 달랏서


얼음 녹는시간이 있기때문에 맛나게 마셧네요


요즘 커피에 발암유발물질에 대해 말이 많은데;;


적당히 먹어야 겠어요


저도 하루 한잔은 먹는편인지라;;


집앞에 빽다방이 없어서 안양역까지 나와야 하네요 훔냐


암튼 빽다방 아메리카노 안먹어 보신분은


경험해 보아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