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홍삼정 데일리스틱

휼군 2018. 6. 28. 14:06
반응형



세상에서 제일 반가운 사람중에 한명이


택배 아저씨인데요~ ㅎㅎ


얼마전 글쟁이가 사준게 왔더라구요~





홍삼정 데일리스틱 입니다


상자가 일딴 고급스러 보이네요


근데 홍삼이랑 힘이랑 연관이 있나요;; 움~





상자뒤에는 성분표가 쭈루룩~


진세노사이드가 3.8mg 이 들어 있네요


이게 높을수록 좋타고 하던데


암튼 그정도 들어있군요





봉인씰이 붙어 있어용~





내용물은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한팩에 10개씩 들어 있네요





이지커팅형식이라 뜯기 편하고 휴대가 편합니다


매일 1개씩 먹을려니 더 먹고 싶은데


전 가난하니깐요 흐흐;;


먹기 편하드라구요 맛도 있어서 흐흐;;


효과는 잘모르겠지만 몸엔 좋겠죠~


암튼 글쟁아 잘먹고 벽에 x칠할때까지.....


살수 있도록 정기배달 안되니? ㅋㅋ


암튼 잘먹을껭~!!


<글쟁이가 사준후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