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카카오페이지 4월 14,15,21,22일 무료영화

휼군 2018. 4. 13. 23:07
반응형

카카오페이지에서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개봉기념


무료영화로 마블영화들을 하네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함 보셔도


카카오페이지 어플 깔고 시청하시면 됩니다



근데 하도 케이블에서 많이 해서 식상한면이...


ㅋㅋ


제가 덕후가 아니라서 일지도 모르겟습니당


인피니티워 시사회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시청하시고 댓글달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니...


어쩔수 없이 감상을...


메가박스 코엑스점인데 못가본곳이라


저두 열심히 응모를...;



영화보시면 카카오미니 추점해서 선물로 준다하니..


한번 열심히 시청하셔서


당첨되시길 ㅎㅎ


카카오미니 광고에 나오는 꼬맹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헤이 카카오 피자시켜줘 ㅋㅋ


암튼 주말에 즐감들 하십시요


카카오페이지 영화들은 0시부터 24시까지만 무료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