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맘스터치 나 마시때 팩 < 마살라버거 세트 > , 김떡만 매운맛

휼군 2018. 7. 24. 19:30
반응형



오늘 맘스터치 신제품이 나왔다 하여


댕겨 왔습니다 ㅋㅋ


나마시때팩 인데요


마살라버거 + 콜라 +양념감자 소 + 마살라텐더 2조각 + 라이스너겟 2조각


입니다


김떡만은 추가해서 먹었어요 매운맛 입니다 ㅋㅋ;





김떡만 음... 3000냥 이죵


3가지 맛이 있던데 매운맛으로 먹어봤습니다


죽을만큼 매운맛은 아니고 적당히 매운맛이던데요 ㅋㅋ;


맛있는 매운맛 ㅋㅋ;





마실라버거


와우~ 안눌러져요 ㅋㅋ


잘라먹을려고 했었는데 도저히 잘라서 먹기 힘들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ㅋㅋ


소스가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데 어디서 먹어본맛인지 생각이 안나네요


가슴살이라서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뜸~





마살라텐더와 라이스너겟 입니다





마살라텐더는 일반 치킨텐더에 마살라 소스가 발라진 그런맛입니다


누구나 좋아할맛





라이스너겟 음


그거 뭐드라 냉동감자 파는거 그거 넙적 버전 같더군요


맛있음





속을 보면 이래요~





김떡만 매운맛 소스발라 먹으니 더 맛남 ㅋㅋㅋ;





많이들 좋아하시는 양념감좌~


전 그저 그런데 좋아하시는분들이 많터라구요 ㅋㅋ;


오늘 이거 사먹으러 갔는데 처음에는 안된다고 하길래


다른버거 먹을려고 쿠폰 쓴다고 하니 된다고 하네요?


머지...?


그리고 여기는 애당초 메뉴 불가 매장도 아니였음


이러지 맙시다 사장님!


암튼 이 마살라 버거 소스가 양념치킨소스랑 비슷한거 같기도 한데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어디서 먹어본 맛인지는 모르겠네요


패티가 매콤해서 소스랑 잘 어울렸던거 같습니다


나마시때 팩은 할인해서 8600원 이고


할인때메 안된다고 했던걸까요 ㅋㅋ;



이미지로 보시는게 편하시겠죠


2인 이상 먹는다면 왕마시때팩 도 좋을거 같네요


기왕 먹어볼꺼라면 할인할때 먹어보아용~ ㅋㅋ;


그래도 맘스는 싸이버거가 갑인지 많이들 그거 주문하더라구요 흐흐;;


저도 담에 싸이버거 먹어볼꺼임 아직 못먹어봤어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