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피자헛 - 크런치 큐브스테이크 피자

휼군 2018. 7. 28. 21:24
반응형



오늘의 피자!!





크런치 큐브스테이크 피자 입니다


모양이 꽃모양 이네요 ㅋㅋ;


가장자리 빵이 크런치로 되어 있는데


바삭한게 맛있어요





스테이크 고기가 호로록!





가장자리 빵 때문에 크런치 라고 하는거 같은 느낌이네요





자 한입하세요 아~





가장자리 빵안에도 치즈가 들어 있고


고구마무스가 묻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가격은 3만원대인데 이건 쿠폰이라 2만원돈에...;;


제가 쿠폰 살때는 47% 할인이었던지라


쌀데 사서 먹는게 이득 같습니다 ㅋㅋ;


큰차이는 아니긴 하지만요;;


기본적으로 포장 40% 할인이니깐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