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

휼군 2018. 7. 25. 12:11
반응형



오늘 임파서블 폴아웃이 개봉했습니당


그래서 당근 보러갔다왔죠


후 아침에 지갑 안들고 나와서 못볼뻔 했는데


다행히 스마트출금이 되서 ㅋㅋ;


2018/07/25 - [후기&일상] -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사용기


많이들 늙었더라구요


탐크루즈는 늙어도 멋있음 ㅋㅋ;


암튼 맨날 CG로 떡실신 되고 날라다니는 영화보다 보니


나름 재밋었어요


사실 마블 똥망 영화들 재미가 없어서...;


오토바이, 자동차, 헬기 도망씬 & 추격씬들이 많아서


4DX 로 봐도 재밋을거 같넹요


오토바이랑 자동차는 다 BMW 더라구요 ㅋㅋ;


계속 시리즈로 나왓으면 좋겠네요


암튼 저는 스포는 안하니 다들 알아서 보시길


스포 보고 보면 재미 없자나요 ㅋㅋ;





공룡카봇인데


이름은 모르겠군요


암튼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인크레더블도 서 있고요


지난주에 인크레더블2 보러갔을땐 없었는데


그사이에 생겼더라구요





지난번에 못찍었던


토이스토리도 여전히 전시 되어 있더라는


근데 토이스토리는 왜 뜬금없이 전시 된건지;; 흐;;


암튼 오늘 인랑도 개봉해서 보고 올까 하다가


메가박스 이벤트때문에 안보고 오긴 했는데 조망간 볼꺼 같네요


그리고 오늘 문화의날이에요


저녁 5시 ~ 9시 까지 영화 5천원인거 아시죠?


재밋게 문화생활들 하시구용~


좋은 하루들 되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