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건강정보

당뇨 혈당 내리는 쉬운 운동 모음

휼군 2021. 9. 7. 15:41
반응형

혈당내리는 운동법 모아둔겁니다

개인적으로 관심사

할배가 당뇨였던지라;;

 

여러 영상을 보며 알게된건

고강도 운동은 오히려 혈당을 올린다고 하는군요

저중강도로 하는게 효과가 좋타고 하네요

 

걷기가 효과가 좋은거 같네요

아래 영상들 보면 기본은 다 걷기에서 나온거라


이 운동법은 뒤꿈치를 들고 오른발 두번, 왼발 두번 뛰면 된다는군요

10분간 하면 4천보 걷기 운동한 효과가 있다는군요

 

근데 이 운동법을 보니 어디서 본듯한 느낌이..

어릴때 강시선생이란 영화가 있었는데..;;

 

이게 생각 나네요 ㅋㅋ;

 

암튼 뭐가 됐든 효과만 있으면 되겠죠~

 

이정도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군요

망성질환 환자들이 하면 좋타고 하네요

 

자세한 방법은 영상을 보시면 될거 같네요


갠적으로 이영상 맘에 드는게

일부러 짜장면을 먹고 자기몸을 테스트 하는영상이라

맘에듬 ㅋㅋ;

 

비당뇨인은 식후 1시간

당뇨인은 1시간~2시간 이후가 혈당피크 타임 이라 는군요?

사람마다 다른듯~

 

이걸 뭐라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암튼 이런식으로 하는거라는군요

 

30분 쉬고난 후에 다시 재니 오르셨네요

소화력이랑 도 관련 이 있나 보네요

 

그럼 한번더 하면 될듯?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 보시면 될거 같네요


1분 게걸음워킹하고 15초 제자리걷기

1분 투명줄넘기 15초 제자리걷기

1분 게걸음워킹하고 15초 제자리걷기

마무리 제자리 걷기 1분

하면 된다는군요


근데 중요한건?

사람마다 소화력도 다르고

젤 위에 비교표를 보면

같은 운동을 해도 사람마다 효과가 다른거 같으니

자신 몸에 맞게 하시면 될거 같네요?

 

결론은?

움직여라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