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건강정보

EBS - 복부비만 탈출하는 초간단 9가지 운동법!!

휼군 2023. 7. 10. 20:13
반응형

<방송영상>


정말로 2주 만에 살을 뺄 수 있을까? 최단기간 기적의 다이어트 솔루션!│잘 먹고 잘 빼는 다이어트 프로젝트│복부 비만 편 1~2부 통합 ver.│귀하신 몸│#골라듄다큐

 

유튜브 보다가 알고리즘이 이걸... 보라고 ㅡ,.ㅡ;;

요즘 아파서 배달알바 안하고 했더니 살찐거 어찌 알았지;;

암튼 여기 영상에 나오는 9가지 운동법 이 있는데..

물론 뱃살 뺄려면 식이요법이 젤 중요하긴 하지만..

같이 하면 좋겠죠

 

<운동방법>

운동법

암튼 또 영상 보기 싫은 형들이 있을테니;;

운동법은 이렇게 9가지 입니다

따라해봤는데.. 힘든 운동은 마지막 9번 슈퍼맨이 젤 힘들었음;;

나머진 할만..

 

준비물은 영상 보면 알겠지만

막대기, 물통 2개 이렇게 준비 하면 될거 같네요

 

방송영상에서는 각각 3세트 1분 휴식 하라는데

1세트는 10회임

 

EBS 에서 따라하라고 올려둔 영상 보면 휴식 30초 인데 ㅋㅋ;

하다 보면 별상관 없을꺼 같네요

좀 영상이 불친절 하긴 하지만

음성으로 카운터 해줬으면 더 좋았을꺼 같은데 그게 아쉽;;

 

유튜브 찾아보면 1세트씩만 하는 영상이 먼저 올라왔는데

댓글 요청때문에 15분으로 맞춰논 영상이 다시 올라와서

이거 켜놓고 따라 하시면 될거 같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운동 방법이 어려운건 없습니다

직접 해보니 마지막 동작은 힘들었음;; 

하루 2-3회 하면 좋타고 하네요;;

그럼 한번쯤 따라 해보시길 ㅋㅋ;

반응형

'관심거리 >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나바잎에 대해 알아보자  (0) 2023.07.11
당뇨 혈당 내리는 쉬운 운동 모음  (0) 2021.09.07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