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미스터피자 - 새우천왕, 홈샐러드, 오븐미트스파게티

휼군 2018. 8. 30. 23:37
반응형



지난 수요일 T데이 여서 미스터피자에 방문했습니다





이번 T데이에 미스터피자는 5만원까지만 할인을해줬죠


그 이상이면 기존 할인율이고 5만원까지만 50% 할인이었습니다용


전 VIP라 기본 30% 이긴 한데요


미스터피자는 첨 먹어봤다는..;





안양 1번가에 있는 미스터 피자에 방문했는데


점심시간이 지나서 인지 매장에는 몇분 안계시더군요


없는쪽으로 찍었어요 ㅋㅋ;





미스터피자는 큰 봉지에 넣어주더라구요





제가 시킨건 새우천왕, 홈샐러드, 오븐미트스파게티를 사왔습니다


흐흐;;; 배터지는줄 캭!





새우천왕은 반은 새우고 반은 불고기인데 맛있더군요


저는 엣지를 크림치즈로 했어요


아시죠 다들 미스터피자는 엣지 그러니까 테두리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골드, 크림치즈, 오리진, 치즈캡, 해쉬브라운 이렇게 있습니다


보통 골드로 많이 드시는거 같던데


골드는 쫌 달달해서 크림치즈로 했네요;;





다시 봐도 침이 꼴딱꼴딱;;





한입들 하시죠 ㅋㅋ;




오븐미트스파게티는 보통 기본이자나요 음 맞이 있더라구요


원래는 시프드머시기 멀어볼까 하다가 돈이 오바되서 ㅋㅋ;


그냥 미트로 시켯어요




홈샐러드도 유튜브 로 봣을때 맛날거 같아서 사봣어요



맨아래는 스파게티류


가운데는 푸딩? 이라고 하나요 젤리류


맨위는 단호박이랑 감자2개 더라구요


고구마인줄 알았는데 고구마는 없더군요


전 여기서 맨아래 가운데 비빔면 같은 저게 젤 맛잇던데요 ㅋㅋ;


혼자 다 먹느라 힘들었습니다 후;;


암튼 꽁짜로 잘먹었네요


50%인데 무슨꽁짜 이런분들이 계시겠지만...


지금은 발급중단되 더블체크카드가 있기때문에;; 꽁짜인셈이네요~


어쨋든 여러분도 잘드셧을거라 믿어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