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이마트 - 일품양장피(대) , 매운모듬꼬치

휼군 2018. 9. 4. 01:56
반응형


이마트에 바나나 사러갔다가;; 사온


양장피와 모듬꼬치 입니당 ㅋㅋ;


마감 세일시간인지라


할인된 가격으로 가져왔네요




양장피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왠지 느낌상 해파리냉채랑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느낌으로 ㅋㅋ;




모듬꼬치는 따로 렌지용 용기에 담아 대웟어요


역시 따뜻해야 맛있음~~



겨자 소스를 붙고


섞어주면 끝~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먹을만 했어요



한입하시죠 아~


ㅋㅋ;


먹다가 몇번 뿜을뻔 했네요


아후 겨자소스가 아주 코뻥~ ㅋㅋ


양장피랑 모듬꼬치랑 해서 8천원 들었네요


아후 정가로는 양장피가 만원이고 꼬치 6천원인데...


가난해서 정가로는 못먹겠네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