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소양강처녀 닭갈비 막국수

휼군 2018. 9. 10. 02:12
반응형


춘천은 닭갈비 죠~


ㅋㅋ; 자전거 타고 춘천간 이유가 이거 먹을려는...;;;


우리동내도 많이 파는게 닭갈비 인데 말이죠 ㅋㅋ;


암튼...


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업체에서 제공한 사진 퍼옴 ㅋㅋ;



안에서 밖을 찍은 사진은 있어서 ㅋㅋ;


위치가 소양강처녀상 을 바라보는 위치에서 왼쪽에 첫번째 횡단보도 건너면 있다지요;;


그냥 어디 갈지 검색해서 간건 아니고


하도 배고파서 그냥 가까운데 들어간 ㅋㅋ;



기본 세팅은 간소하지유~


상추 동치미 고추 마늘 쌈장이 나오는데요


쌈장이 정말 맛있더군요 직접 만든거라는데


짜지도 않고 정말 맛나더라구요



운동후 마시는 막걸리 한잔은 정말 개꿀이죠 ㅋㅋ


그래서 자전거 타는 아저씨들이 살이 안빠짐 ㅋㅋㅋ;


요거 한잔 먹을라고~


중간에 밥안먹고 춘천역 부근에서 먹은건지라 흐흐;



닭갈비가 나왔네요


닭갈비 2인분에 내장 1인분인가 시켰던걸로 기억이...;



다 익을때 까지 볶아 주셔서


뭐 할께 없더라구요 ㅋㅋ


머라머라 설명해주시던데 배가 고파서... 다른말은 귀에 안들어 오는...


흐흐흐



꼬기 다 먹었음 밥도좀 볶아 줘야죠~


냠냠냠!!



막국수도 하나


짜르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ㅋㅋ


같이간 형이 집도를 하셔서 ㅋㅋ;


암튼머 자전거 는 먹는날인거죠~


일단 이집 음식들이 안짜서 좋트라구요


가격은.. 음 얼만지 모르겠네요 ㅋㅋ


춘천 갈때 부터 닭갈비 사준다고 했던지라 허허~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