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블랙라벨클래식버거, 치킨바이트

휼군 2018. 9. 11. 02:56
반응형


오랜만에... KFC 방문해 봤습니다


그 뭐드라... 고기만 들어있는거 이름이 아....


징거더블다운맥스 나왔을때 가보고... 처음이네요 ㅋㅋ;


쿠폰만 아니였어도 안왔겠지만...;



내부 깔끔하죠


수영 끝나고 간거라서


포장해가는 사람들만 많고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배달 하시는 분들만 들락달락 ㅋㅋ;


많이들 배달 시켜드시는듯~



한쪽은 빨개요~


빨간맛버거 때문인가;;



마치 사진 찍으라는 듯이 다 등돌리고 계셔서 ㅋㅋ;


카오스가 있어서 편한데..


정작 KFC 쿠폰 쓸려고 하니 안되더라구요~;;


무인기는 왜 있는걸까요...;


것도 KFC 어플 쿠폰인데...;


다들 치킨 사러 오신거 같더군요 치킨이 이빠이 튀겨져 있었어요



제가 시킨것들 입니다 후후...


블랙라벨클래식버거 2개.. 이거 먹고 싶어서 왔어요 3900원 행사길래.. 말이죠 ㅎㅎ


감튀 랑 치즈감튀 쿠폰이구요


치즈감튀 쿠폰이 오늘까지더라구요..


그냥 감튀 쿠폰은 KFC어플 가입하면 주는거 같은데


온김에 시켰어요


음료는 최소한의 양심 커피 ㅋㅋ;


커피 천원이더군요~ 탄산은 2천원이던데...


리필이 안되서 싼걸까요 후...


맥도날드 커피 보단 맛있엇어요 갠적인 취향 ㅋㅋ;



요녀석이 행사중인 블랙라벨클래식 버거 인데


월요일 까지여서.. 지금은 행사 끝났지요~



치킨패티가 맛있더군요


다리살 같았어요


퍽퍽한 가슴살이 좋은뒈~~


토마토가 들어 있어 좋았네요



냠냠냠


사진보니 다시 먹고픈...


이러니 살찜...;



치즈감자튀김...


나오자 마자 먹는게 나을듯...


버거 다 먹고 먹었더니 치즈가 굳었더라구요


근데 갠적으로 감자는 케찹이 젤 맛난듯~



감자튀김 두꺼워서 맘에듬 ㅋㅋ;



커피도~ 호로록!



치킨바이트 입니당


이거 위에 사진 보면 없죠...


없는지도 모르고 먹다가... 누군가 이걸 주문하는 소리를 듣고 그때서야 없단걸 깨달은...


카운터 가서 안줬다고 하니 군말없이 주더군요


치킨너겟 같은거던데


갠적으로 버거킹너겟보단 맛있던듯...;



알차게 클리어~


음~!!


운동 하고... 먹고... 뭐하는 개짓인가 싶습니다 ㅠㅠ



그래서 가격이 10700원...


평일인데... 이걸 먹다니 ㅠㅠ...


낼도 운동 열심히 하는걸로 하겠습니당!!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