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농심 - 해물 안성탕면

휼군 2018. 9. 14. 04:28
반응형


얼마전 마트갔다 발견한 해물 안성탕면!!


6봉이길래 하나 사봤습니다 후후;;



농심 사이트에 가보니


9월에 출시한거더군요 오 신상!!;



분말스프도 파란색 포장이네요


해물이라서 그런지


바다를 표현한건지 물결표시도!!



집에 있는 마늘과 대파를... 준비 했습니다 후;;


집에 이것뿌니 읍는지라 ㅋㅋ;



재료를 다 투하 하고


매뉴얼상 4분 30초 끓이라는데


3분 타이머 마추고...


잠시...;;


김치 썰었을 뿐인데...



국물이 사라짐 ㅠㅠ


아후 ㅡ.,ㅡ;;


해물맛이 나긴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안성탕면이 더 맛난거 같은...;


그래서 밥은 못말아 먹었네요 ㅠㅠ



어차피 개인취향이니 한번쯤 신제품 사먹어봐도 좋겠네요 ^^;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