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동원 떡볶이의신 매운 떡볶이

휼군 2018. 9. 17. 03:55
반응형


매운 떡볶이란게 있길래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은 봉지당 3900원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홈플러스에서 5봉에 9900원에 팔더군용...


마진이 얼마인건지 ㅡ,.ㅡ;;



구성품은 떡하고 소스 끝...;


상온보관이 가능한 제품인거 같아요


상온에서 떡이 어쩌고 저쩌고 써있더라구요



매뉴얼엔 물 250ml 에 하면 된다던데...


2봉 끓일거라서 저는 800ml 로 시작했습니다


머 이건 어디까지나 취향이니깐요;;


얼려둔 마늘 한덩어리 투척 ㅋㅋ;



오뎅은 기름끼좀 뺄려고 따로 좀 끓였어요;;



소스가 끓을때쯤 떡투하


보글보글 잘 끓고 있네요 후훗;;



아까 대친 오뎅이랑 파좀 넣구요~


재료야 머 취향껏...;



라면 하나 넣고 오늘은 특별히 양배추좀 넣었습니다 흐흐;;


라면이 익을때까지 끓이면 되겠죠~



보글보글~



완성된 비쥬얼 음...


너무 배고팟음둥;;



접시에 덜어서 호로록!


근데 떡을 제가 일부러 물에 한 30분 담궛다 했는데


그리 말랑말랑 하진 않터라구요;;


떡에 뭔짓을 한건지 흐흐;;


하지만 좀 맵더군요


매운거 싫어하시는분은 못 드실듯


땀 삐질삐질 흘리며 먹었는데 제 입엔 괜찮터라구요


죽을정도로 매운맛은 아니였음...


홈플 상품평에보면... 아주 맵다던데.....


그정도는 아닌거 같았어요


담에 해먹을때 라면을 좀 익혀서 해야겠어요;;


오뎅도 따로 익혀서 하니 더 맛난거 같기도 하고;;


떡도 쌀떡이라 맛난거 같기도 한데 작아서 좀.. 아쉽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