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밸런스치킨버거, 몬스터와퍼, 너겟킹

휼군 2018. 9. 18. 19:35
반응형

오늘 점심은 버거킹에서 만찬을 캭;;;


신당역에 있는 버거킹에 방문을 했다지요..



신당역에서 가깝습니다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걸어왔더니만 후...;


고개 하나 넘어와야 한다지요~



뭔가 푸짐~


너겟킹이 8조각에 2천원 하길래 사봤구용~


몬스터와퍼랑 밸런스버거 세트 구성입니다


감자튀김을 1개 뿌니 안주긴 하지만...


현재 쿠폰을 팔고 있길래 흐흐;;


최소한의 양심 콜라는 커피로~


요센 생수로도 바꿀수 있더군요~~


역시 버거킹!!



밸런스치킨버거 입니다


얼마전에 새로 나왔는데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빵이 가운데 선이 있어서...


간만에 잘라봤습니다



색감 맘에 드네요 ㅋㅋ;


아래쪽엔 코울슬로가 아주 상큼하니 맛나더라구요


느낀한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자르고 나면 좀 지저분 해지는건 어쩔수 없으나


여러분들이 보기엔 그래도 깔끔하죠 입으로 먹고 찍는거 보단..


그래서 귀차나도 간만에 칼질을 ㅋㅋ;



테이블에서 밖에 보며 먹고 있는데...


사람 얼굴 동상이 있더라구요


뒤에서 보니... 닭가슴살 짤라논거 같길래 함 찍어봤습니다 ㅋㅋ;



몬스터와퍼 입니다


몬스터X 보단 싼데 빵이 다르다죠


몬스터X 빵이 좀더 비싼 호밀빵인가 그럴꺼에요


구성은 그거외에 같은거 같은데... 몬스터 X 먹어본지가 오래되서.. 기억이...



베이컨에 닭에 아휴 고기란 고기는 다 들어 있네요


소스가 좀약해진건지 덜 넣어준건지


별로 암맵더라구요


암튼 이소스 맛은 있는데 너무 비싸서...;



아 ~~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은...



감자튀김과 너겟킹 후후..


너겟킹이 행사중이였어요



버거킹 젤 아쉬운점이 ...


쿠폰을 한번 뿌니 못써서...


근데 이게 주문1회당 1번 같기도 하고..;


암튼 그래서 저는 세트쿠폰과 너겟킹을 주문해서


추가요금 2천원 되겠슴당~


쿠폰은 티몬에서 팔고 있다지요


https://www.ticketmonster.co.kr/deal/1480228006?reason=er&etype=nc&useArtistchaiRegion=Y


관심 있으신분은 URL 참고 하시구용~



오늘도 깔끔하게 클리어...;


배터질뻔..


나오면서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을껄 그랫나 하는 생각이...;;



쿠폰북을 주긴 하던데...;


차라리 예전처럼 일주일간 무슨버거 3900원 이게 짱인듯...;


요센 이걸 잘 안해서 아쉬운 버거킹이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