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천안 육품무한갈비

휼군 2018. 9. 21. 04:16
반응형


오늘은 글쟁이를 만나러 천안에 놀러 갔다왔습니다용~


안양에서 성환까지 급행 타면 55분 정도 걸리는거 같더라구요


일반타면 20분 차이던가 그런데 너무 긴느낌 ㅋㅋ;


역은 참 아담한데


무궁화랑 누리호가 서더라구요~



차타고 끌려간곳은 육품 무한갈비 집입니다요 ㅋㅋ


밥먹고 나서 찍은 사진이랑 어둠네요...


천안에 도착한게 6시가 넘었던지라 금방 해가 떨어지더라구요


가뜩이나 오늘은 날씨가 그리 좋치 않기도 했구요~




입구가 참 정겹습니다 ㅋㅋ


시골 집 느낌~



돼지갈비 무한 리필집인데 셀바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기만 먹으면 너무 먹어서 일까요 ㅋㅋ;


닭강정 , 마파두부 , 탕수육 , 돈까스 , 만두 , 우동


이렇게 한쪽에 있고요


이기억력 ㅋㅋ;;



다른쪽엔 스프들이 있습니다


관심이 없어서 뭐가 있던지 생각은 안나고...;


밥옆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잡채랑 쫄면 이 있었어요 ㅋㅋ;



여기는 밑반찬류가 있었어요


김치랑 고추짱아지? 콩나무무침 등등 있었어요


맛있더군요 특히 고추짱아치 짱~



샐러드랑 무쌈 이 있었어용


마늘 맵더라구요 ㅋㅋ;



양파랑 상추!!



이거슨 특허 받은 불판이라던데


진짜 고기 잘구워 지드라구요



위에 셀바에서 퍼온것들 허허~


좀 식어 있긴 했으나 맛은 괜찮았어요


참으로 촌스럽게 지나치지 못하는 탕슉 ㅋㅋ;



고기엔 양파죠!!


이건 언제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듯해요~



양상추샐러드도 한접시 후후;;


저 채소 먹는 남자 입니다 ㅋㅋ;



고기도 올리구요


고기가 두껍지 않아서 정말 빨리 익어요;;


수다 떨다 다 태울수도 있음;;;


빠른 손놀림 요망 ㅋㅋ;



밑반찬 고추짱아치 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존맛!!


맛있어용



간만에 고기집 왓으니 소주 1병 정도는 해줘야겠쥬~


저혼자 다 먹음 ㅡ,.ㅡ;;


글쟁이는 운전때문에 ㅋㅋ;



고기 빨리 익기 때문에... 빠른 손놀림이 필요합니다 ㅋㅋ;


잠깐 수다 떨었다고 껌해진거 보세용;;



왼쪽 위에 있던 저 그릇이.. 고기 담아오는 그릇인데


저걸로 4개 정도 먹은거 같네요 ;;


글쟁이가 별로 안먹어서 4그릇 뿌니;;;


암튼 깨끗히 클리어 했습니다용



식당 내부는 이런식 입니다


오른쪽에 또 테이블이 있어요 사진상엔 안보이지만


그리고 대각선오른쪽에 있는곳이 셀바 입니당



계산중인 글쟁이 ㅋㅋ;


모자이크 처리 해줌 ㅋㅋ;


계산대 가기전 오른쪽에 보면 음료수가 있어요


물, 탄산음료, 커피, 얼음이 있더군요


특이하게 탄산수가 있어요


탄산음료 안먹는 사람들을 위한건지 ㅋㅋ


그게 젤 맘에 드네요




인스타그램만 냉면 주나봐요 ㅋㅋ;


암튼 머 고기 간만에 많이 먹었네요 흐흐;;


근데 가격표 사진을 못찍었네요 껄껄껄~;;



나오시면 호수가 보이는데


밤이라 머 ~ ㅋㅋ


안보이...;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